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X-PRO Taxi 시리즈 택시

특장점, 제원 및 적용차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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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장점

  • 수명
    극대화
    • 초 극세사(Micro Fiber)와 특수 부착포(Special Tissue)는 기판 표면에 도포하는 활물질의 접착력을 향상시켜 택시의 가혹한 주행환경에서도 배터리가 오랜 수명을 유지하도록 합니다.
    • 특수 기판 제조기술(Specialized Processing Methods)로 제조된 기판은 활물질과의 계면결합력을 높여 극판의 내구성을 강화시키고 배터리의 수명을 극대화하여 줍니다.
    • 배터리의 활물질 내에 적용된 특수 첨가제는 활물질의 결정구조 및 조직을 균일하고 견고하게 하여 가혹한 사용조건에서도 내구성이 유지되어 오랜 수명을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.
    • 가스 배출구(Venting Path)의 최적화되고 효율적인 설계는 사용시 전해액 감소에 의한 수명종지 현상을 방지해 줍니다.
  • 부드럽고 강력한
    시동성능
    • 국내 최초로 OMP(Optimized Mesh Pattern) 기판 배선 구조를 적용하여 전류의 흐름을 최적화하고 시동능력을 극대화 하였으며 일반차량에 비해 높은 시동성능이 요구되는 LPG 차량에 적합합니다.
    • 저 저항 특수재질 격리판을 적용하여 시동능력을 더욱 배가시켰습니다.

제원적용차종

형명 용량 (20HR) [AH] RC [MIN] CCA [A] 길이(L/mm) 폭(W/mm) 높이(H/mm) 총높이(TH/mm)
XT80L 80 135 630 258 172 200 220
XT80R 80 135 630 258 172 200 220

제원적용차종

형명 대표차종 현대 기아 GM대우 & 쉐보레 르노삼성 / 쌍용
XT80L YF쏘나타 그랜저TG,(뉴)EF쏘나타,NF소나타,YF소나타,그랜져HG,그랜져XG,LF소나타 옵티마(리갈),오피러스,로체,K5,K7 SM5,뉴SM5(임프레션),SM7
XT80R 쏘나타 쏘나타(Ⅰ,Ⅱ,Ⅲ),뉴그랜저,다이너스티 매그너스,레간자